1.5-4.0톤 디젤 지게차
디젤 지게차 1.5-4.0T
제품소개
1.5-4.0톤 디젤 지게차는 안정성과 긴 연속가동시간으로 인해 주로 야외에서 사용됩니다. 가솔린 엔진과 비교하여 디젤 엔진은 더 강력한 동력을 나타내고 연료비가 적게 드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낮은 스피드에서도 쉽게 멈추지 않으며, 강한 적재 능력과 장기간 동력유지 또한 장점입니다. 우리 회사는 5종류의 디젤 카운터밸런스 지게차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디젤 지게차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운전자의 피로감을 최소로 하며 강력한 구동 시스템 및 에어 인테이크 시스템을 장착하여 일의 효율 및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장점
TEU 디젤 카운터밸런스 지게차는 CE 및 ISO9000인증을 받았습니다. 우리 회사는 최고의 디젤 지게차 생산을 위해 끊임없이 기술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우수한 에프터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특징
- 디젤 카운터밸런스는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엔진과 결합 가능합니다. 높아진 최저지상고 덕분에 크로스 컨트리 및 운전 기술이 향상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빌트인 오일 실런더로 운전석을 더 넓게 만들었습니다.
- 통합된 통제 시스템으로 디젤 지게차 더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미니 레버 컨트롤는 운전자의 피로감을 줄여줍니다. 디젤 지게차의 리프팅 높이는 3m 이상이며 조정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 자격증을 갖고 훈련된 운전자만이 이 지게차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 운전 시 제어 장치 및 알람 장치를 체크해야 합니다. 고장이 났거나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수리 후 사용해야 합니다.
- 기준부하 이상의 화물을 적재해서는 안 됩니다. 팔레트를 화물 밑으로 넣어 포크에 균형 있게 화물을 적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화물 픽업시 지게차 하나만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안정된 출발, 방향 전환, 운전, 정지 등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젖거나 미끄러운 도로 위에서 운전할 시 방향 전환을 할 때 속도를 늦출 필요가 있습니다.
- 마스트를 뒤로 젖힌 상태에서 화물을 가능한 낮추고 운행해야 합니다.
- 고객은 지게차의 작업 환경 및 최대 적재량, 최대 리프트 무게를 숙지하고 적정한 모델 및 을 선택해야 합니다.
주요 구성
엔진 | 지게차의 동력장치로 열에너지를 기계에너지로 변환합니다. |
트랜스미션 기어 | 클러치, 트랜스미션, 주요 트랜스미션, 차동 매커니즘, 차축 등으로 구성됩니다. |
제어장치 | 제어 메커니즘과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
구동장치 | 안팎 문틀, 포크 마운팅, 팔레트 포크, 리프팅 체인, 롤러, 폴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물 리프팅을 하거나 적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
유압시스템 | 연료탱크, 유압펌프, 물류, 리프팅 유압 실린더, 틸트 실린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물을 올리고 젖히는 데 필요합니다. |
전기시스템 | 축전기, 교류발전기, 시동모터, 점화장치, 조명, 스피커 등 동력부분과 전기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포장과 운반
컨테이너에 포장되어 선박으로 운반됩니다.
중국 지게차 전문 제조 및 판매업체인 TEU 지게차 주식회사는 디젤 카운터밸런스 이외에 내연 카운터밸런스 지게차, 전동 카운터밸런스 지게차, 가솔린 지게차 등을 공급합니다. 매년 생산량은 10,000대에 달하며, ISO9001를 인정받고 특수 기계 제조 자격증, CE와 SGS 인증도 받았습니다. 우리 회사는 30개의 국내 대리점 및 10개 이상의 국외 대리점을 설립하여 최고의 서비스 및 기술적 지원을 보장합니다. 디젤 지게차가 필요하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