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톤 디젤 지게차
제품소개
TEU 10톤 디젤 지게차는 CHAOCHAI 와 ISUZU 엔진 및 뛰어난 유압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안정성과 유연성으로 유명하며 주로 야외에서 리프팅이나 화물 적재에 사용됩니다. 가솔린 엔진과 비교하여 디젤 엔진은 더 강력한 동력을 나타내고 연료비가 적게 드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낮은 스피드에서도 쉽게 멈추지 않으며, 강한 적재 능력과 장기간 동력유지 또한 장점입니다.
성능 | 모델명 | FD50T | FD60T | FD70T | FD80T | FD100T | |
적재능력 | kg | 5000 | 6000 | 7000 | 8000 | 10000 | |
하중중심 | mm | 600 | 600 | 600 | 600 | 600 | |
제원 | 최고인상높이 | mm | 3000 | 3000 | 3000 | 3000 | 3000 |
자유높이 | mm | 205 | 205 | 210 | 205 | 205 | |
포크 사이즈 | mm | 1220*150*60 | 1220*150*60 | 1220*150*65 | 1220*170*75 | 1220*175*75 | |
전장(포크 미포함) | mm | 3455 | 3530 | 3590 | 3740 | 4255 | |
전폭 | mm | 1995 | 1995 | 1995 | 1995 | 2245 | |
마스트 전고(포크 하강시) | mm | 2500 | 2500 | 2500 | 2625 | 2850 | |
전고(포크 상승시) | mm | 4420 | 4420 | 4420 | 4545 | 4330 | |
헤드가드 높이 | mm | 2450 | 2450 | 2450 | 2450 | 2560 | |
자중 | kg | 8050 | 8750 | 9450 | 10450 | 12450 | |
타이어 | 전륜/후륜 | 4/2 | 4/2 | 4/2 | 4/2 | 4/2 | |
전륜축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9.00x20-14PR | ||
후륜축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9.00x20-14PR | ||
엔진 | 모델명 | ISUZU 6BG1 | Chaochai 6102 | Mitsubishi S6S-T | Chaochai 6102 | ISUZU 6BG1 | |
정격출력 | JIS PS | 112/2000 | 110/2500 | 63.9/2300 | 110/2500 | 112/2000 | |
정격 토오크 | JIS kg-m | 42.5/1500 | 36/1650 | 28.5/1700 | 36/1650 | 42.5/1500 | |
실린더 수 | 6 | 6 | 4.9 | 6 | 6 | ||
Dislacement | L | 6.494 | 5.785 | 6 | 5.785 | 6.494 |
- 특징
- 우리 회사의 10톤 디젤 지게차는 배기가스의 오염도 방지를 위해 더블 필터를 장착했습니다.
- 우리 회사는 SO9000과 CE 인증을 받았습니다. 받침대와 안전벨트에 편안한 가죽소재의 시트가 부착되었습니다. 시트는 운전자의 체중에 따라 편안하고 안전하게 수평으로10cm 조정 가능합니다. 매끄러운 시트 커버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방수가 되어 운전자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 이 지게차는 다양한 엔진과도 결합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 통합된 통제 시스템으로 디젤 지게차 더 쉽게 조종할 수 있으며, 빌트인 틸트 실린더 장착으로 운전석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 우리 회사는 최고의 성능을 추구하는 이노베이션 팀이 있어 고품질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EU 넓은 시야 확보를 위한 마스트 장착은 안전 운행에 도움을 주며, 승강장치는 잦은 리프팅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밀폐형 운전석은 옵션입니다.
- 캐빈, 높은 배기관, 서스펜션 시트, 확장된 포크, 솔리드 타이어, 바람막이 창, 히터, 와이드 포크 캐리지, 리프팅 후크, 사이트 시프트, 지브 등 다양한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10톤 디젤 지게차의 주요 구성
엔진 | 지게차의 동력장치로 열에너지를 기계에너지로 변환합니다. |
트랜스미션 기어 | 클러치, 트랜스미션, 주요 트랜스미션, 차동 매커니즘, 차축 등으로 구성됩니다. |
제어장치 | 제어 메커니즘과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
구동장치 | 안팎 문틀, 포크 마운팅, 팔레트 포크, 리프팅 체인, 롤러, 폴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물 리프팅을 하거나 적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
유압시스템 | 연료탱크, 유압펌프, 디스트리뷰터, 리프팅 유압 실린더, 틸트 실린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물을 올리고 젖히는 데 필요합니다. |
전기시스템 | 축전기, 교류발전기, 시동모터, 점화장치, 조명, 스피커 등 동력부분과 전기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 주의사항
- 사용자는 반드시 10톤 디젤 지게차의 작업환경 및 최대적재량, 최고인상높이를 숙지하여 적합한 모델과 구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 지게차를 운전 전 제어 장치 및 알람 장치를 체크해야 합니다. 고장이 났거나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수리 후 사용해야 합니다. 자격증을 갖고 훈련된 운전자만이 이 지게차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 안정된 출발, 방향 전환, 운전, 정지 등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젖거나 미끄러운 도로 위에서 운전할 시 방향 전환을 할 때 속도를 늦출 필요가 있습니다.
- 기준부하 이상의 화물을 적재해서는 안 됩니다. 팔레트를 화물 밑으로 넣어 포크에 균형 있게 화물을 적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화물 픽업시 지게차 하나만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마스트를 뒤로 젖힌 상태에서 화물을 가능한 낮추고 운행해야 합니다.
- 운전자는 운전 후 매일 정비점검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포장과 운반
컨테이너에 포장되어 선박으로 운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