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 디젤 지게차
제품소개
TEU 5톤 디젤 지게차는 안정성과 편안함, 환경 보호, 안정성, 유연성 등으로 유명합니다. 이 디젤 카운터밸런스 지게차는 종종 야외에서의 화물 리프트와 운반에 사용됩니다. 가솔린 엔진과 비교하여 디젤 엔진은 더 강력한 동력을 나타내고 연료비가 적게 드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낮은 스피드에서도 쉽게 멈추지 않으며, 강한 적재 능력과 장기간 동력유지 또한 장점입니다. 5톤 디젤 지게차는 어드벤스 유압 및 냉각 시스템 뿐만 아니라 6.494L ISUZU 엔진, 파워 시프트 T/M 트랜스미션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모델명 적재능력 하중중심 | 모델명 | FD50T | FD60T | FD70T | FD80T | FD100T | |
적재능력 | kg | 5000 | 6000 | 7000 | 8000 | 10000 | |
하중중심 | mm | 600 | 600 | 600 | 600 | 600 | |
최고인상높이 자유높이 포크 사이즈 전장(포크 미포함) 전폭 마스트 전고(포크 하강시) 전고(포크 상승시) 헤드가드 높이 자중 | 최고인상높이 | mm | 3000 | 3000 | 3000 | 3000 | 3000 |
자유높이 | mm | 205 | 205 | 210 | 205 | 205 | |
포크 사이즈 | mm | 1220*150*60 | 1220*150*60 | 1220*150*65 | 1220*170*75 | 1220*175*75 | |
전장(포크 미포함) | mm | 3455 | 3530 | 3590 | 3740 | 4255 | |
전폭 | mm | 1995 | 1995 | 1995 | 1995 | 2245 | |
마스트 전고(포크 하강시) | mm | 2500 | 2500 | 2500 | 2625 | 2850 | |
전고(포크 상승시) | mm | 4420 | 4420 | 4420 | 4545 | 4330 | |
헤드가드 높이 | mm | 2450 | 2450 | 2450 | 2450 | 2560 | |
자중 | kg | 8050 | 8750 | 9450 | 10450 | 12450 | |
전륜/후륜 전륜축 후륜축 | 전륜/후륜 | 4/2 | 4/2 | 4/2 | 4/2 | 4/2 | |
전륜축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9.00x20-14PR | ||
후륜축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9.00x20-14PR | ||
모델명 정격출력 정격 토오크 실린더 수 | 모델명 | ISUZU 6BG1 | Chaochai 6102 | Mitsubishi S6S-T | Chaochai 6102 | ISUZU 6BG1 | |
정격출력 | JIS PS | 112/2000 | 110/2500 | 63.9/2300 | 110/2500 | 112/2000 | |
정격 토오크 | JIS kg-m | 42.5/1500 | 36/1650 | 28.5/1700 | 36/1650 | 42.5/1500 | |
실린더 수 | 6 | 6 | 4.9 | 6 | 6 | ||
Dislacement | L | 6.494 | 5.785 | 6 | 5.785 | 6.494 |
- 장점
- 우리 회사는 최고의 성능을 추구하는 이노베이션 팀이 있어 고품질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 지게차는 다양한 엔진과도 결합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 유압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는 디젤 지게차는 기계 수명과 생산량을 효과적으로 증가시켜줍니다.
- 빌트인 틸트 실린더 장착으로 운전석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 고품질의 부품은 5톤 지게차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유압 부품을 포함한 주요 부품은 세계에서 잘 알려진 제조사에서 만들었습니다.
- 통합된 통제 시스템으로 인해 디젤 지게차를 더 쉽게 조종할 수 있습니다.
5톤 디젤 지게차의 주요 구성
엔진 | 지게차의 동력장치로 열에너지를 기계에너지로 변환합니다. |
트랜스미션 기어 | 클러치, 트랜스미션, 주요 트랜스미션, 차동 매커니즘, 차축 등으로 구성됩니다. |
제어장치 | 제어 메커니즘과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
구동장치 | 안팎 문틀, 포크 마운팅, 팔레트 포크, 리프팅 체인, 롤러, 폴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물 리프팅을 하거나 적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
유압시스템 | 연료탱크, 유압펌프, 디스트리뷰터, 리프팅 유압 실린더, 틸트 실린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물을 올리고 젖히는 데 필요합니다. |
전기시스템 | 축전기, 교류발전기, 시동모터, 점화장치, 조명, 스피커 등 동력부분과 전기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 주의사항
- 사용자는 반드시 5톤 디젤 지게차의 작업환경 및 최대적재량, 최고인상높이를 숙지하여 적합한 모델과 구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 자격증을 갖고 훈련된 운전자만이 이 지게차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 지게차를 운전 전 제어 장치 및 알람 장치를 체크해야 합니다. 고장이 났거나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수리 후 사용해야 합니다.
- 기준부하 이상의 화물을 적재해서는 안 됩니다. 팔레트를 화물 밑으로 넣어 포크에 균형 있게 화물을 적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화물 픽업시 지게차 하나만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안정된 출발, 방향 전환, 운전, 정지 등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젖거나 미끄러운 도로 위에서 운전할 시 방향 전환을 할 때 속도를 늦출 필요가 있습니다.
- 마스트를 뒤로 젖힌 상태에서 화물을 가능한 낮추고 운행해야 합니다.
- 운전자는 운전 후 매일 정비점검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포장과 운반
컨테이너에 포장되어 선박으로 운반됩니다.
중국에서 디젤 지게차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판매하는 TEU 지게차 주식회사는 1.5톤에서 10톤의 디젤 지게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5톤 디젤 지게차 이외에 전기 지게차, 가솔린 지게차 등 다양한 물류 기계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우리 회사는 호주, 러시아, 영국, 북아일랜드, 한국, 이란에 독점 판매 대리점을 설립했습니다. 또한 동남아시아, 남아메리카, 아프리카, 유럽에서 5톤 디젤 지게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