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톤 디젤 지게차
제품소개
TEU 8톤 디젤 지게차는 안정성과 유연성으로 유명합니다. 종종 야외에서의 물류 리프트와 운반에 사용됩니다. 가솔린 엔진과 비교하여 디젤 엔진은 더 강력한 동력을 나타내고 연료비가 적게 드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낮은 스피드에서도 쉽게 멈추지 않으며, 강한 적재 능력과 장기간 동력유지 또한 장점입니다. 안정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항만, 열차 시스템, 철강 공장, 탄광 등에서 적합합니다. s
성능 | 모델명 | FD50T | FD60T | FD70T | FD80T | FD100T | |
적재능력 | kg | 5000 | 6000 | 7000 | 8000 | 10000 | |
하중중심 | mm | 600 | 600 | 600 | 600 | 600 | |
제원 | 최고인상높이 | mm | 3000 | 3000 | 3000 | 3000 | 3000 |
자유높이 | mm | 205 | 205 | 210 | 205 | 205 | |
포크 사이즈 | mm | 1220*150*60 | 1220*150*60 | 1220*150*65 | 1220*170*75 | 1220*175*75 | |
전장(포크 미포함) | mm | 3455 | 3530 | 3590 | 3740 | 4255 | |
전폭 | mm | 1995 | 1995 | 1995 | 1995 | 2245 | |
마스트 전고(포크 하강시) | mm | 2500 | 2500 | 2500 | 2625 | 2850 | |
전고(포크 상승시) | mm | 4420 | 4420 | 4420 | 4545 | 4330 | |
헤드가드 높이 | mm | 2450 | 2450 | 2450 | 2450 | 2560 | |
자중 | kg | 8050 | 8750 | 9450 | 10450 | 12450 | |
타이어 | 전륜/후륜 | 4/2 | 4/2 | 4/2 | 4/2 | 4/2 | |
전륜축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9.00x20-14PR | ||
후륜축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8.25x15-14PR | 9.00x20-14PR | ||
엔진 | 모델명 | ISUZU 6BG1 | Chaochai 6102 | Mitsubishi S6S-T | Chaochai 6102 | ISUZU 6BG1 | |
정격출력 | JIS PS | 112/2000 | 110/2500 | 63.9/2300 | 110/2500 | 112/2000 | |
정격 토오크 | JIS kg-m | 42.5/1500 | 36/1650 | 28.5/1700 | 36/1650 | 42.5/1500 | |
실린더 수 | 6 | 6 | 4.9 | 6 | 6 | ||
Dislacement | L | 6.494 | 5.785 | 6 | 5.785 | 6.494 |
- 장점
- 우리 회사의 8톤 지게 차는 ISO9000 과 CE 인증을 받았습니다.
- 우리 회사는 최고의 성능을 추구하는 이노베이션 팀이 있어 고품질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전기 지게차와 비교했을 때 8톤 디젤 지게차는 낮은 분당회전수에서도 구동 토오크를 증가시킵니다.
- 비교적 넓은 후면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전기 지게차와 비교 시 디젤 지게차는 소유 비용이 낮습니다.
- 또한 TEU 8톤 지게차는 더 오래 지속되는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 특징
- 통합된 통제 시스템으로 디젤 지게차 더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빌트인 틸트 실린더 장착으로 운전석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 이 지게차는 다양한 엔진과도 결합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 8톤 디젤 지게차는 고품질의 부품들의 결합이며 세련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 새로운 유압 기어 박스와 높은 토션 트랜스미션 시스템을 장착했습니다.
- 앞이중바퀴로 인해 디젤 지게차의 안전한 운행을 강화되었습니다.
- 내연 지게차는 배기가스의 오염도 최소화를 위해 더블 필터를 장착했습니다.
내연 지게차는 배기가스의 오염도 최소화를 위해 더블 필터를 장착했습니다.
기본 구성은 시간계, 오일 압력 경고, 유압 필터, 램프 안내, 연료 잔량표시, 백업 알람, 유압 조향, 표준 포크, 드로우바 핀, 경적, 후방작업등, 엔진, 차양 시트 및 일반 시트입니다.
FD80T 디젤 지게차의 주요 구성
엔진 | 지게차의 동력장치로 열에너지를 기계에너지로 변환합니다. |
트랜스미션 기어 | 클러치, 트랜스미션, 주요 트랜스미션, 차동 매커니즘, 차축 등으로 구성됩니다. |
제어장치 | 제어 메커니즘과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
구동장치 | 안팎 문틀, 포크 마운팅, 팔레트 포크, 리프팅 체인, 롤러, 폴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물 리프팅을 하거나 적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
유압시스템 | 연료탱크, 유압펌프, 디스트리뷰터, 리프팅 유압 실린더, 틸트 실린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물을 올리고 젖히는 데 필요합니다. |
전기시스템 | 축전기, 교류발전기, 시동모터, 점화장치, 조명, 스피커 등 동력부분과 전기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 주의사항
- 사용자는 반드시 8톤 디젤 지게차의 작업환경 및 최대적재량, 최고인상높이를 숙지하여 적합한 모델과 구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 지게차를 운전 전 제어 장치 및 알람 장치를 체크해야 합니다. 고장이 났거나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수리 후 사용해야 합니다. 자격증을 갖고 훈련된 운전자만이 이 지게차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 안정된 출발, 방향 전환, 운전, 정지 등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젖거나 미끄러운 도로 위에서 운전할 시 방향 전환을 할 때 속도를 늦출 필요가 있습니다.
- 기준부하 이상의 화물을 적재해서는 안 됩니다. 팔레트를 화물 밑으로 넣어 포크에 균형 있게 화물을 적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화물 픽업시 지게차 하나만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마스트를 뒤로 젖힌 상태에서 화물을 가능한 낮추고 운행해야 합니다.
- 운전자는 운전 후 매일 정비점검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포장과 운반
컨테이너에 포장되어 선박으로 운반됩니다.